모바일 메뉴 닫기
 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2020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 안내

  • 조회수 61
  • 작성자 사학전공관리자
  • 작성일 20.08.13

2020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 안내



1. 등록 일정 

 가. 등록기간 : 2020. 8. 24.(월) ~ 2020. 8. 28.(금) 

 - 9학기 이상 이수자는 개강 후 별도 공지(2020.09.09.(수)~09.11.(금)예정)

 나. 납부방법

 - 우리/국민/신한은행 창구 및 인터넷 납부

 - 학생별 가상계좌로 무통장 이체 (모든 은행 창구, ATM, 폰뱅킹 및 인터넷뱅킹 이용)

 - 현대카드(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만 납부가능)


2. 등록금 분할 납부

 가. 신청자격

 - 2020학년도 2학기 학부 정규학기 등록대상자(학기초과자 및 신편입생(재입학생포함) 제외)

 나. 분할납부 신청기간 : 2020. 8. 17.(월) 08:30 ~ 2020. 8. 21.(금) 17:30

 다. 분할납부 등록기간 : 2020. 8. 26.(수) ~ 2020. 8. 28.(금) 

 라. 분할납부 신청방법

 -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→ 학사행정 →등록 →등록금분할납부신청 → 2회 또는 4회분납 선택 →분할납부신청 완료

 마. 분할납부 등록방법

 -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→ 학사행정 →등록 → 분할납부고지서 출력

 (분할납부고지서는 신청일 다음날부터 출력 가능합)

 바. 분할납부 신청 후 지정된 납부기간 내 미납시 분할납부는 자동취소됨.(다음차수이월불가)


3. 등록금 납부 안내 (등록안내 세부사항 및 분할납부 안내 유의사항) 

⇒ 세부내용 및 유의사항 확인


4. 등록금 고지서 출력 

⇒ 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


 - 2020년 8월 12일(수) 13:00부터 출력가능

 - 등록금 납부 후에는 고지서 출력이 절대 불가함에 따라 필요시 납부 전 출력/보관해야함.

 - 교육비납입증명서는 등록금 납부 후 익일부터 출력가능함.

 - 0원 등록생은 별도의 신청없이, 등록마감일(28일) 학교에서 일괄 등록처리함.

 - 분할납부대상자는 분납고지서를 별도 화면에서 출력해야함.(분납안내 참고)


5. 문의 및 관련부서 연락처

 - 등록금 수납 관련 : 재무팀 033-248-1184

 - 교내외 장학금 및 학자금융자 관련 : 학생지원팀 033-248-1062~3

 - 수강신청 관련 : 교무팀 033-248-1013~8

 - 기숙사 관련 : 학생생활관 033-248-3602

 * 학자금융자납부: 대출신청 및 안내 > 한국장학재단 (바로가기)

 * 대학원은 각 대학원 교학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